2024.07.23 (화)

검색창 열기

전라

남원시 JB전북은행, COOL한 여름 보내세요~

JB전북은행 남원지점, 시원(COOL) 키트 70box 기탁

 

(주)한국탑뉴스 한기석 기자 | 남원시는 여름을 맞이하여 JB전북은행 남원지점에서 시원(COOL) 키트 70box(환가액 3백만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2024 시원(COOL) 키트 나눔"사업은 기후변화 급증으로 이상고온 및 자연재해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온열질환에 쉽게 노출될 수 있는 폭염 취약계층에 도움을 주고 희망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여름용 홑겹이불, 쿨매트, 선풍기로 4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북은행은 매년 하절기·동절기 주변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 선물꾸러미를 기탁하는 등 꾸준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어 지역사회에서 모범이 되고 있다.

 

전달식에는 전상익 부행장, 박은영 남원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물품 전달식 및 기념 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전상익 부행장은 “무더위에 지친 취약계층 이웃들이 조금이라도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 “앞으로도 남원시민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무더위에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주신 JB전북은행 남원지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다들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원(COOL) 키트 70box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층과 독거노인 등 복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대상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성·금품 기탁을 희망하는 분들은 남원시청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팀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