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탑뉴스 송행임 기자 | 울산 중구가 12월 5일 오후 3시 울산종갓집도서관에서 ‘2024년 이웃돕기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의미 있는 나눔을 실천한 이웃돕기 유공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기부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수여식에는 김영길 중구청장과 이웃돕기 유공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김영길 중구청장은 이웃돕기 유공자에게 고마움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이웃돕기 유공자들은 울산종갓집도서관을 견학하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올해 이웃돕기 유공자로는 △롯데건설㈜(대표 박현철) △현대엔지니어링(대표 홍현성) △효성중공업(대표 양동기) △진흥기업(대표 박상신)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 △삼두종합기술(대표 최영수) △프리비 유반외과의원(대표원장 서경지, 박수빈) △동신산업(주)(대표 오영윤) △㈜삼성울산비투비(대표 송해숙) △코리아에어터보㈜ 광신에어택(대표 조희숙) △㈜케이엠엑스(대표 김성규) △대우여객자동차(주)·우리버스㈜(대표 김익기) △(사)한국산림보호울산시협의회(회장 김철호) △대진성주회 울산회관 (교감 강원정)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양산)지구 제1지역(총재 이준동) △태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정희) △중구새마을금고이사장협의회(이사장 조용수) 등 기업 및 단체 17개와 강영선 씨, 서정범 씨 등 개인 2명이 선정됐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로 돕고 나누는 행복한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