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04 (월)

검색창 열기

전라

임실군 드림스타트, 가족과 함께하는 물놀이 시간 가져

cool~한여름,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에서 함께 즐겨요

 

㈜한국탑뉴스 한기석 기자 | 임실군이 지난 2일 드림스타트 가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cool~한여름, 가족과 함께하는 신나는 아쿠아 페스티벌~’가족프로그램을 운영, 한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시원한 물놀이로 날렸다.

 

이번 프로그램은 임실 아쿠아 페스티벌 축제에 맞추어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다양한 물놀이 체험을 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갖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 드림스타트 가족 26세대 103명이 참가했으며, 군은 참가자들이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입장권과 간식을 지원했다.

 

특히, 아이들이 재밌고 흥미로운 방법으로 물놀이 안전사고 대처 능력을 키우고 가족과 함께하는 물놀이를 통해 물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게 함으로써 한 단계 성장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물놀이 가족프로그램에 참석한 김OO 씨는“아이들 여름방학에 물놀이를 데리고 못 가서 미안했는데, 드림스타트에서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며“오랜만에 아이들과 물놀이도 하고 아이들의 이야기도 들어주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심 민 군수는“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우리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소중한 마중물이 되어 주길 바란다”며“앞으로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정서적 안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